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한돈페스타, 50년을 기념하는 최고의 한국 돼지고기 축제!

한돈산업 100년 발전의 초석이 될 한돈 ESG 비전 선포

등록일 2023년07월19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대한한돈협회가 공동 개최한 ‘한돈페스타’가 7월 17일(월)부터 18일(화)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약 2만 5천명의 방문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한돈협회 태동 50주년 및 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국적인 비 피해에도 불구하고 반세기 동안의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약속대로 진행되었으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한돈페스타를 찾은 방문객들로 붐볐다.

 

한돈페스타에서는 한돈산업 100년 발전의 초석이 될 한돈 ESG 비전 선포식과 한돈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와 수재민들을 위한 수재의연금 전달식이 함께 열려, 한돈자조금의 지역상생과 나눔 경영 실천을 보여주었다.

 

도드람, 산수골목장, 포크빌 등 43개의 한돈 브랜드와 연돈, 버크셔K, 숙성도, 사르베티에, 슈퍼스텐, CJ해찬들, 지평주조 등의 입점사들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양일간 준비된 약 20톤의 한돈 신선육은 큰 호응 속에 전량 소진되었으며,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 또한 큰 인기를 끌었다.

 

관람객들은 돼지고기 해체 퍼포먼스, 한돈 쿠킹클래스, 한돈 수제 소시지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한돈페스타를 즐겼다. 특히 가수 장윤정씨의 특별공연과 ‘한도니와 함께 뽀로로 싱어롱쇼’는 영유아와 어린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한돈 소믈리에를 가리기 위한 ‘한돈 능력고사’는 긴장감 속에서 총 10명의 소믈리에가 선정되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이번 한돈페스타가 소비자 물가안정은 물론 한돈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며, “한돈페스타에 함께 해주신 파트너사들과 행사장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한돈페스타’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파격적인 할인 판매로 오감만족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매력과 가치를 널리 알린 뜻깊은 행사로 기억될 것이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한돈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한돈사양관리, 한돈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