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이용식, 한동하, 홍성흔, 이장군 등 각 분야 전문가 14인,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__축산n환경뉴스_한돈뉴스

의학, 스포츠, 언론․방송, 요리 등 4개 분야 총 14인

등록일 2024년05월10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2024 한돈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번 위촉식에서 한돈자조금은 의학, 스포츠, 언론․방송, 요리 등 4가지 분야에서 총 14인의 전문가를 2024년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선정했다. 개그맨 이용식, 한동하한의원 한동하 원장, 나우쿠킹 이난우 대표, 수엔190 여경옥 대표, 유튜버 ‘꽈추형’ 홍성우 박사,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 머슬비치코리아 정국현 대표 등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연임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올해는 한돈자조금에서 다양한 스포츠 제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만큼,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홍성흔 부회장,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이종애 이사, FC서울 전략강화실 김진규 실장, 이장군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등 스포츠 분야 전문가들이 신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또한, 의학과 요리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들도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합류했다.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 출연하며 환자들과 소통하는 서울아산병원 통합내과 우창윤 진료조교수와 간단한 요리 레시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채널 <1분요리 뚝딱이형>이 신임 명예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배우 이세창이 2024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로 13기를 맞은 2024 한돈 명예홍보대사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여 한돈자조금과 함께 우리 돼지 한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여러 분야에서 저명하신 분들이 한돈을 알리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주셔서 매우 영광이다”며 “각자가 가진 노하우와 새로운 인사이트로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파해 한돈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한돈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한돈사양관리, 한돈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