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한돈협 영동지부, 지부승격 현판식개최__축산n환경뉴스_한돈뉴스

지역 한돈산업 발전에 새로운 이정표 기대

등록일 2024년04월19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돈협 영동지부가 승격 현판식을 개최하여 지역 한돈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다. 이 현판식은 4월 16일에 충북 한돈협회 영동지부 사무실에서 열렸으며, 다수의 주요 인사와 지역의 한돈산업 관련 업계 대표들이 참석하여 행사가 열렸다. 축하 행사에는 영동지부의 김학제 지부장을 비롯한 지부 임원들과 충북도의 정영철 영동군수, 김춘일 부회장, 이민영 충북도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부 승격을 축하하고 지부의 역량 강화 및 회원 확대를 다짐하는 내용이 강조되었다. 김학제 지부장은 한돈농가 회원과 준회원들이 함께 노력하여 승격의 성과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협회 조직이 한돈산업의 발전을 이끄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춘일 부회장은 영동지부의 승격이 조직 강화와 함께 지역 한돈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축하하는 정영철 영동군수는 영동지부의 승격을 축하하며, 지역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영동지부가 수행할 역할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다. 이민영 충북도협의회장 역시 영동지부가 앞으로도 지역 한돈산업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하며, 도협의회 차원에서도 영동지부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행사에는 준회원들을 대표하여 축사한 한울 강중구 이사는 지난 시기에도 한돈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성장해 왔다며, 이번 승격을 계기로 앞으로도 준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여 지부와 한돈농가, 지역 한돈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승격이 한돈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한돈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한돈사양관리, 한돈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