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1월 19일 강동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성미선)을 찾아 설맞이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펼쳤다.
금번 행사는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그늘지고 소외된 계층인 노인과 장애인 그리고 아동과 노숙인 복지시설 6곳에 돼지불고기 3,000인분(600kg, 6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안병우 상임공동대표, 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 축산신문 이상호 대표이사, 지자체 의원과 관계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희망찬 계묘년 새해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해 훈훈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나
눔축산운동본부가 앞장서겠다”라며 “2023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건강과 행운이 늘 같이 하기를 바란다.” 고 인사말을 건넸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해 12월 31일 한국토종닭협회와 함께 강남복지재단 산하 7개 복지관에 토종닭 500수를 후원한바 있다.
새해에도 소외계층 및 경종농가를 위한 다양한 봉사·후원활동을 실시하고, 전국적으로 조직되어 있는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해 축산에 대한 인식개선과 환경개선 활동을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축산이 되도록 가일층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한돈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한돈사양관리, 한돈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