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 하림중앙연구소 수의방역센터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의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을 취득했다.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대학/민간/공공•연구기관 등에 설치된 과학기술분야 연구실의 안전관리 수준과 활동이 우수한 연구실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심사기준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르며, 최소 1년 이상의 운영평가와 전문가의 현장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하림중앙연구소에 소속된 수의방역센터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지정한 병성감정실시기관으로, 차별화된 과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4시간 이내의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 서비스를 다양한 가축에 대하여 적용하고 있다 세계 146개 진단 기관이 참여한 RING TEST 평가에서 5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금번 우수연구실 인증은 천하제일사료의 핵심가치 중 ‘신뢰’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안전 점검 조치 체계를 더욱 강화해 안전 환경을 끊임없이 개선하며 축산업계의 리더로서 그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오리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사료&첨가제정보, 사료&첨가제신기술,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