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서울사료, 계란기부 누적 총 112만 개__축산n환경뉴스

1월 ‘사랑의 계란 나눔’ 기부 진행

등록일 2024년02월20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는 지난 1월 16일 계란 10,000개를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불우 이웃과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금번 계란기부 행사는 전남 화순 지역의 구쁘(대표 오영일)와 함께했다. ‘구쁘’는 보기만 해도 입맛이 당기다는 순우리말 ‘구쁘다’에서 유래했다.

 

이번 행사에 100% NON-GMO & 무항생제, 수제 프리미엄 모이, 구쁘만의 동물복지, 3중 선별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계란 ‘우리 가족 안심계란 옹알옹알’ 상품으로 이웃 나눔을 실천했다.

 

서울사료는 SPT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을 기부하고 있다. 2013년 5월부터 10년간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으며 금회까지 총 112만 개를 기부했다.

 

서울사료는 주요 단백질 공급원이고, 완전식품인 계란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봄철 환절기 사료 보강 서비스 실시

서울사료는 3~5월 환절기를 대비해 ‘봄철 환절기 사료 보강 서비스’를 실시한다. 환절기에는 급격한 일교차와 환경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신체적 스트레스로 닭들이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게 된다.

 

이에 계군의 스트레스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사료에 에너지,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과 생균제를 강화하고, 특히 질병 발생에 대응한 면역력 상승을 위해 항병력 강화 특수 첨가제도 보강했다.

 

각 농가에서도 계사 내 환경 관리로 생산성 저하를 방지하고, 철저한 차단 방역으로 외부 질병 유입을 막아야 한다. 서울사료에서도 전체 사업장 방역 강화 및 자체 방역시스템 상시 점검으로 안전한 사료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오리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사료&첨가제정보, 사료&첨가제신기술,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