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닭 전염성기관지염 백신 ‘비오랄 H120 네오’ 출시

베링거잉겔하임 동물약품

등록일 2022년03월14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베링거잉겔하임 동물약품에서 닭 전염성기관지염 예방 생백신 ‘비오랄 H120 네오’을 출시했다. 비오랄 H120 네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백신주 타입의 IB 예방 생백신이다.

 

닭 전염성기관지염 바이러스는 변이가 쉽게 발생해 두 가지 타입의 백신을 접종하는 게 효율적이다. 타블렛 백신인 비오랄 H120 네오는 발포성 정제로 사용이 아주 편리하고, 백신 희석액 준비 시간이 절약된다.

 

기존 유리병보다 무게와 부피가 감소돼 보관과 운반이 편리하다. 육계 초기 접종 시 1일 령부터 가능하다. 보강 접종이 필요한 경우 초기 접종 3주 후에

실시할 수 있다. 음수는 5 일령부터, 분무는 1 일 령부터 사용한다.

 

산란계, 육계 중추의 초기 접종도 1일 령부터 가능하고, 보강 접종이 필요한 경우 초기 접종 4주 후에 1차 보강 접종을, 8 주령 이후에 2차 보강 접종을 할 수 있다.

 

산란기간 동안의 방어를 위해서 생백신 접종 4주 후에 사독백신의 접종을 권장한다. 음수는 5 일령부터, 분무는 1 일령부터 사용한다.

 

투여방법

① 소독제나 항생제의 잔류가 없는 음수에 발포정제를 용해한다.

② 백신용액을 사용하기 전에 정제의 용해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다.

③ 희석한 백신은 오렌지색의 용액이고 표면에 미세한 포말이 형성될 수 있다.

④ 희석한 용액은 2시간 이내에 사용한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동물약품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동물약품및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