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팜스토리 서울사료, ‘사랑의 계란 나눔’ 진행

2013년부터 총 754,620개 계란 기부

등록일 2022년01월10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는 지난해 11월 23일 계란 10,020개를 푸드뱅크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올 겨울 다시 발생한 HPAI 상황에서 농장 진출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사료 천안공장에서 11월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사료는 SPT(Seoulfeed Poultry Thirty)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3년 5월부터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으며 금회까지 총 754,620개의 계란을 기부했다. 푸드뱅크의 나눔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의 노인 및 장애인 생활시설, 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됐다.

 

서울사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산란계 사료 업계 1위로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의 완전식품인 계란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의 소비 저하와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는 겨울철에 대비하여 2021년 12월~2022년 2월, 3개월 동안 ‘동절기 강화 사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동절기에는 환기량 감소와 내부에서 발생되는 유해가스로 호흡기 질병의 발생 확률이 높아지고 급강하된 기온으로 계군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된다.

이에 사료 내 비타민과 미네랄 및 면역강화 첨가제를 증량하고, 계군의 최적 생산성 유지를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