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양계협 제23대 회장에 오세진 직무대행 당선

2023 한국국제축산박람회 등 추진

등록일 2023년06월22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대한양계협회는 지난 6월 20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오세진 회장직무대행을 회장으로 선출했다. 오세진 회장은 故 이홍재 회장의 유고로 지난해 9월부터 회장 직무대행을 수행해 왔다.

 

지난 5월 30일부터 진행된 제23대 양계협회장 후보등록에서 단독으로 출마해 이번 총회에서 추대형식으로 회장에 당선됐다. 당선증은 선거관리위원장을 맡아 활약한 박준호 경북도지회장이 전달했다.

 

오세진 회장은 전북 고창에서 1995년에 대흥농장을 설립해 28년째 육계 사육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하림농가중앙협의회 회장, (사)대한양계협회 육계위원장, 고창육계지부장,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장 등을 지냈다.

 

오세진 회장은 내외부 조직강화, 육계사육경비 제도개선, 축협조합원 유지 및 신규가입 시 회원 입법화, 산란계 유통구조 개선방안, 종계 원종계 차질 없는 수급조절, 우량 병아리 공급, 2023 한국국제축산박람회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오세진 회장의 임기는 2026년 2월까지이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양계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양계사양관리, 양계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