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축산 유통종사자 역량 강화

‘축산상품 마케팅 전략’ 교육

등록일 2024년03월26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축산 유통종사자를 대상으로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을 신규 개설하여 운영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운영하는 축산유통 교육은 2023년 자체적으로 4회에 걸쳐 시범 운영해 축산 유통종사자들의 교육 수요를 확인했다. 올해는 유통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4개의 정기교육 과정을 개설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과정은 4월 18일부터 19일 이틀간 aT 농수산식품 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축산 유통의 개요 △소비·유통 동향 △유통구조 △마케팅의 정의와 전략 △사례 기반 상품경쟁력 강화 등의 내용으로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해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축산 유통업체 마케팅 등 실무담당자를 비롯한 축산 유통종사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3월 28일까지 aT 농수산식품 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이번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을 시작으로 ‘축산유통의 이해’, ‘축산물 유통채널 입점과 영업전략’ ,‘축산물 온라인플랫폼 마케팅 전략’을 추가로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