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한우 먹는 날 맞이 특별가 온라인 한우장터 오픈

최대 50% 할인 11월 5일까지

등록일 2024년10월24일 10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간 '2024년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직거래 방식으로 기획되었으며, 한우 농가와 소비자 간의 상생을 목표로 한다.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한다. 

 

온라인 한우장터에서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 다양한 한우 구이류와 정육류, 한우 간편식, 그리고 부산물까지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사태, 양지 등이 있으며, 미경산 한우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강원한우, 경북대구한우, 녹색한우, 대관령한우 등 전국 각지의 유명 한우 브랜드들이 포함된다.

 

특히, 언양식 불고기, 한우 떡갈비, 도가니탕 등 다양한 한우 간편식과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등 부산물도 특별가로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행사가 한우 농가의 어려움을 덜고 한우 소비를 촉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온라인 한우장터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라인 매장에서도 10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대규모 한우 할인 판매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관련 세부 사항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