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한국썸벧(주) 증체율 향상제 ‘원더그로’ 출시

고함량 복합효소, 생균제 처방해 생산성 높여

등록일 2024년10월15일 11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지난 10월, 증체율을 높여 생산성과 출하 일령 단축에 효과가 뛰어난 원더그로를 출시했다. 원더그로는 가축 사육 시 증체율 저하, 출하일령 지연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증체 향상 제제이다.

     ▲ 신제품 ‘원더그로’

 

고함량의 6종 복합효소와 고함량의 생균에 비타민C, 비타민E, Se, 비테인, 감미제 성분 등으로 처방했다. 사료원료의 완벽한 소화를 통한 증체 및 사료효율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장내 세균 안정화, 설사발생 감소, 가스·악취 저감, 영양결핍 감소, 스트레스 완화 등의 다양한 효과를 나타낸다.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자돈, 비육돈, 육계를 대상으로 원더그로 농장시험 결과를 보면 시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증체율이 좋아졌고, FCR, 생산지수, 일당증체가 향상으로 농장 수익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원더그로는 돼지, 닭, 오리에게 사료톤당 본제 0.5~1kg을 첨가 급여하고, 한우(비육우)는 출하 전 6개월에서 출하까지 두당 10~20g 급여한다. 원더그로는 일반생균제가 아닌 증체향상제이다. 사료 효율뿐만 아니라 증체량을 높여 출하 일령을 단축시켜준다. 아울러 장내 세균총 안정화로 설사 발생을 감소하고, 악취 감소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한국썸벧은 올 하반기 각 지역 대리점 세미나 등 판매 촉진과 원더그로 홍보를 통해 양축가들에게 제품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국썸벧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동물약품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