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대표 권천년)가 산란계 농가를 위해 제품 프로그램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리플렛을 제작, 농가별 맞춤형 운영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리플렛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농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리플렛을 제작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로 질소 저감 사료를 선보이며, 환경 보호와 고객 성공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13년부터 산란계 질소 저감 사료를 운영하며 탄소 중립을 선도해 왔으며, 균일한 품질과 가루 입자도 유지를 위한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아미노산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농가 맞춤형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왔다.
천하제일사료의 산란계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갖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경제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알맥스’, 산란 성적을 향상시키는 ‘써플러스’, 계사 내 와구모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와구젯’, 세균성 질병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CPR’ 등이 있다.
천하제일사료 양계 PM 이정우 부장은 “천하제일사료의 산란계 탑클래스 라인업을 통해 농가의 성공을 지원하고, 양계 농가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의 산란계 프로그램 가이드 통합 리플렛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