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한우자조금, 한우 소비 활성화 공로자 감사패 수여

한우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자 대상 총 4명에게

등록일 2024년04월11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는 지난 2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24년 제3차 한우자조금 대의원회’에서 한우산업 발전과 한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한우산업 발전 및 한우소비 활성화에 공헌한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 장선식 박사 △한국육류유통수출협회 한덕래 국장 △녹색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박석보 부장 △박광일 여행이야기 대표 등 총 4명이 수상했다.

 

장선식 박사는 한우 농가를 대상으로 사양 정보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사업 원고 작성 및 검수 등을 통해 한우자조금의 성과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한우 가치 재규명 연구과제 심의위원회 위원으로서 연구 추진에 대한 타당성 검토 및 과제 선정 등 한우산업의 미래를 위한 연구 방향 설정에도 기여했다.

 

한덕래 국장은 한우고기 유통 동향 모니터링을 통해 투명한 유통 시스템 운영, 한우 농가의 소득 향상 및 경영 안정에 이바지했으며, 한우 수출 활성화에도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박석보 부장은 한우자조금을 재원으로 한우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한우 온라인 한우장터’에 적극 참여해 품질 관리, 매출 증대, 한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광일 대표는 한우 명예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언론과 방송을 통해 한우의 문화유산적 가치를 알리고, 전국 각 지역의 한우 특화거리 소개 및 한우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등 한우 소비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어려운 산업 여건 속에서도 한우산업 발전과 소비 촉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써주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우 농가를 대표해 감사패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한우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