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민코리아(주)가 소속된 케민아시아는 구랍 16일 연말 마감행사인 “One Team. One Spirit. One Win”을 화상으로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 해도 COVID19로 인해 아시아 본사가 위치한 싱가포르에 전 직원이 함께 모이지 못했지만, 화상으로나마 서로의 얼굴을 보고 인사를 나누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행사를 가졌다.
이 번 행사에서 신종 코로나 확산과 원재료비 상승 등 많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2021년 목표를 달성한 케민아시아 전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성과를 격려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2022년 새 해에도 지속적인 성장과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One Team. One Spirit. One Win” 행사 프로그램 중에는 올 한 해 특별히 감사했던 사람을 각자 한 명씩 선정해 영상 메시지를 보내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있었다.
최근 유행하는 K-POP 유명 댄스가수의 춤 따라 하기 및 제비 뽑기 추첨을 통한 선물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케민아시아 직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 번 연말 행사를 통해 케민사 직원들은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케민아시아 전 구성원들은 2022년에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을 소망하며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