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다국적 첨가제 업체인 케민사는 지난 9월 10일~9월 16일까지 미국 본사가 있는 아이오와주 디모인에서 WWSM & WWCES 행사를 개최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은 COVID19으로 인해 화상으로 행사를 대체해 왔으나, 올해부터는 다시 예전과 같이 직접 미국 본사로 초청해서 모든 사람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행사는 전 세계에서 지난해 각자의 분야에서 연구했던 실적과 결과를 발표하고 심사를 거쳐 시상식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전 세계 R&D, 마케팅과 Technical팀에게는 가장 큰 규모의 연 중 행사 중 하나다.
케민사는 이 행사를 통해 지난 한 해의 연구성과를 격려하고 그중 우수한 결과를 다른 지역에 공유함으로써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고르게 동반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고 있다.
케민사의 미래를 책임질 뛰어난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발굴하고 실제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초석으로 활용하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전체적인 연구 수준이 크게 향상되고 있다.
그중에서 일부 과거 선별된 아이디어들은 이미 실제 적용하고 있거나 마지막 단계의 검토를 거쳐 현업에 곧 적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이 번 행사에서 과거와는 달리 환경이슈와 관련된 아이디어와 연구결과를 많이 발표했다. 케민사는 앞으로도 더욱 친환경 관련 신제품들을 개발하고 투자해서 축산환경과 관련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케민사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