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주)고려비엔피, ‘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 __축산n환경뉴스_동물약품뉴스

전체 매출의 30% 수출로 이뤄내

등록일 2023년01월03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주)고려비엔피는 제59 무역의 날 시상에서 ‘천만 불 수출의 탑'과 수출업체 종사자 산업포장 수훈, 무역협회장 표창 등 3관왕을 차지해 겹경사를 맞았다.

동물용 의약품 선도 업체로 축산업 발전을 위해 맹활약을 하고 있는 (주)고려비엔피는 백신, 항생제, 영양제, 소독제 등 품질 좋은 제품과 자사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2022년 현재 천만 불 이상의 수출액을 달성했다.

 

동남아시아, 미국, 중국, 인도, 러시아, 아프리카 등 30여 개 국가에서 지속적인 수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고려비엔피는 지난 2022년 12월 5일 제59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시상에서 ‘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동물약품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동물약품및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고려비엔피는 2010년 백만 불, 2012년 300만 불, 2015년 오백만 불, 2020년 칠백만 불에 이어 금년에 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동물용 백신 분야에서 리딩 기업으로 활약해 오며 높은 인지도를 쌓았고, 현재도 국산화와 해외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고려비엔피는 다품종 소량 생산,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을 자사만의 경쟁력으로 2019년에는 국내 최초로 전 세계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고려비엔피 관계자는 “전체 매출 가운데 30%를 수출에서 이뤄내고 있다. 이번 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발판으로 이천만 불, 일억 불을 수출하고 그 이상까지 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고려비엔피가 취급하는 동물용 의약품 제품군 가운데 닭의 질병예방에 사용되는 ‘힘백 달구방 엔플러스 백신’ (Himmvac Dalguban N plus vaccine) 은 ‘세계 일류 상품’으로 등록돼 있다.

 

N plus vaccine은 닭에게 치명적인 뉴캐슬병(ND)의 예방에 활용되며, 아프리카, 아시아, 러시아, CIS, 중동 등 여러 국가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고려비엔피의 수출 품목에는 △백신 제품군 △항생제 △소독제 △영양제 △사료첨가제 등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지속적인 수출 성장세를 보이는 아프리카, 아시아, 인도, 러시아, 중국 등에 수출되고 있다.

 

가축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꼭 필요한 고려비엔피의 제품들은 앞으로 더 큰 수출시장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