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카길 프로비미, 바스프와 파트너십 확대

동물성 단백질 생산 업체에 고성능 솔루션 제공

등록일 2023년04월10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카길의 프로비미 사업부와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BASF)가 효소 개발과 유통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효소 기반 솔루션을 선보이고, 동물 사료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바스프의 효소 연구개발 역량과 카길의 응용 노하우와 폭넓은 시장 경험을 결합, 동물성 단백질 생산자를 위한 혁신적인 공동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바스프가 생산하는 만나아제(mannanase) 제제인 나투펄스 TS로 만들어진 엔자마노를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바스프와 카길 프로비미는 파트너십이 확대됨에 따라 국내 단백질 생산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차세대 효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고객의 생산성, 지속가능성, 비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소웅 카길 프로비미 북아시아 본부장은 “북아시아 지역 최초로 바스프와 제휴를 맺고 엔자마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사료 효율성을 개선하며, 동물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촉진하는 고성능 효소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젤 산토스 빈 바스프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는 “이번 한국과의 협약을 통해 아시아에 첫 진출하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며 “카길과 함께 동물 사료 고객의 가치 창출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 고 말했다.

 

카길 프로비미와 바스프는 2021년, 순수 유통 계약을 넘어 새로운 효소 기술과 응용 분야의 공동 개발로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아르헨티나, 브라질, 멕시코, 포르투갈, 스페인, 중동 및 아프리카, 미국 전역의 기업 간 성공적인 시장 진출 협업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또한 카길 프로비미와 바스프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고객 중심의 효소 제품과 솔루션을 공동 개발, 생산, 마케팅 및 판매할 계획이다.

 

바스프와 카길 프로비미는 파트너십을 확대해 과학적 우수성과 동물 영양에 대한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 성공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