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민코리아는 지난 5월 11일~5월 13일까지 케민 한국지사 전 직원과 케민아시아 본사 직원(사장, 부사장, 영업이사)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제주도 메종 글래드 호텔에서 DW 워크숍을 개최했다.
케민코리아는 한국지사 설립 이후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원료와 원자재 가격의 급등과 환율불안 등 악화된 사업 환경에도 불구하고 창립 이래 최고의 매출기록을 달성했다.
하지만 미래에는 더욱 어려운 사업 환경에 처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전 직원이 모두 한 곳에 모여 지혜를 모으고 성장을 지속하고 가속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 교환을 하고자 DW 워크숍을 마련하게 됐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미래 성장지속을 위해 가장 필요한 지원요소들과 반드시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서로 의견을 교환했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했다.
사업의 성장이 지속되려면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에 대해 모두가 공감했으며, 그렇게 하기 위한 구체적인 액션플랜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한편, 이번 DW 워크숍 마지막 날에는 전 직원들의 단결과 팀 빌딩을 위한 액티비티(패러글라이딩, 등산 등)를 준비해 케민사 직원들의 의욕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DW 워크숍으로 인해 케민사 직원들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향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케민사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