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3월 나눔축산인 상 김영원 전무 선정

한우산업 발전과 농가권익보호에 앞장

등록일 2024년03월15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는 지난 3월 12일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에 전국한우협회 김영원 전무를 선발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 전무는 우수 개인 후원자로 2016년부터 현재까지 매월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정기기부를 하고 있다.

 

특히, 전국한우협회에서 한우산업의 발전과 회원농가의 공동이익 및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국민의 식량안보에 기여하는 등 축산업 발전에 선도한 공로가 인정되어 3월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에 선정되었다.

 

김 전무는 충북대 축산학과를 졸업한 후 한국종축개량협회에 입사해 가축 개량 전문가로 근무했다. 1999년 전국한우협회로 자리를 옮겨 음식점 원산지 표시제와 소 이력제 도입 등 주요 제도 도입의 실무 책임자로 활약했다. 정책지도국장, 유통사업국장 등을 역임하였고 24년간 협회 조직화와 한우산업 발전에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안 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나눔축산운동이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신 김 전무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소비자·농업인·축산인의 행복한 동행에 초석을 마련해 주신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 고 말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2019년3월에 제정한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은 지금까지 총 54명의 우수 후원자에게 수여되었으며 김 전무는 올해 들어 네 번째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