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천하제일사료,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8천 5백만 원 기부

특별재난지역 충남 논산시·서천군, 전북 완주군에 지원

등록일 2024년08월12일 09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로벌 리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8천 5백만 원의 지원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충남 논산시, 서천군, 전북 완주군 등 총 3곳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이루어졌다.

 

 

 


▲ 천하제일사료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을 지원했다

 

천하제일사료의 이번 기부금은 피해 주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 제공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농축산물 및 즉석식품 등 필수 물품을 지원하여 이재민들의 빠른 회복을 돕고, 피해 복구와 함께 지역 농수산물 소비 촉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천년 사장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빠른 시일 내에 일상이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해에도 농어촌상생기금을 통해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지자체를 지원한 바 있으며, 소외계층 반려동물 사료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앞으로도 상생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축산산업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사료&첨가제정보, 사료&첨가제신기술,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