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민코리아(주)가 속해 있는 케민아시아(Kemin Asia)는 최근 ‘RinR’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각종 원료가격상승과 질병 등으로부터 발생하는 위기들을 관리하고 사료 배합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케민사에서 고안한 프로그램으로 ‘Risk management in reformulation’을 의미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5월 12일부터 각 나라의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작했다. 케민아시아에 속해 있는 나라 중에서 말레이시아 팀에서 먼저 이 프로그램을 주요 고객들에게 소개했다.
호주와 뉴질랜드 담당 테크니컬 매니저 Dr. Sturart와 케민아시아 장건강 플랫폼 매니저인 Dr. Rafael을 중심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사료회사들에게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솔루션들을 제시했다.
이 프로그램에 참석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Dr. Stuart의 경우 과거 사료회사에서 R&D를 담당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영양학적 측면의 방안들을 내놓았다.
Dr. Rafael의 경우 현대 축산은 질병과의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동물들이 가장 편안하고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장과 면역력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했다.
영양과 장 건강, 원가절감까지 모두 고려한 최적의 배합비를 작성해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 두 가지 모두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과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