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제일사료, 대전시와 미세먼지 감축 협약 진행

대기오염물질 감축하고 친환경 개선에 투자

등록일 2023년09월20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는 지난 9월 8일 대전시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자발적 감축 협약을 진행했다.

천하제일사료 중부공장을 포함한 대전 지역 14개 대형 사업장은 2025년까지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대기오염물질을 감축하고 친환경 개선에 투자하기로 했다.

협약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방지 시설 교체, 공정 개선 등을 통해 오는 2025년까지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대기오염물질을 기존배출량 대비 152톤(38%) 이상 감축하고, 친환경 부문 개선 활동에 158억 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청정한 대기환경 조성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천하제일사료 권천년 대표이사는 “천하제일사료는 60여 년의 깊은 역사를 통한 축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활동, 사회적 책임경영, 지배구조 개선을 통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이어 나갈 것이며, 특히 현장 중심의 ESG 활동부터 실천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1962년에 창립한 천하제일사료는 다양한 ESG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대학교와 공동연구를 통해 축산분야의 온실가스 감축과 양분 배출 절감으로 축우산업의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과 제품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유기동물 보호소 자원봉사 활동, 대전 대덕구청과 업무협약을 통한 소외계층 반려동물 사료 지원 사업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며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축산산업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사료&첨가제정보, 사료&첨가제신기술,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한다는 것은 곧 “독자적인 아이디어와 체계적인 전략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트렌드를 창조하고, 축산농가를 위해 새로운 니즈를 발굴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