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는 지난 10월 18일 계란 10,020개를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금번 계란기부 행사는 경북 김천 지역의 산들란(대표 이수영)에서 진행했다. 산들란 이수영 대표는 대한산란계협회 김천시 지부장을 역임하고 있다. 지역에서 계란 기부로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 농가이다.
서울사료는 SPT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을 기부하고 있다. 2013년 5월부터 10년간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다. 금회까지 총 99만 개를 기부했다.
서울사료는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의 완전식품인 계란 홍보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최근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더욱 앞장서고 있다.
동절기 사료 보강 서비스 실시
서울사료는 겨울철에 대비해 2023년 12월에서 2024년 1월까지 3개월 동안 ‘동절기 강화 사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동절기에는 환기량 감소와 내부에서 발생되는 유해가스로 호흡기 질병의 발생 확률이 높아지고 급 강하된 기온으로 계군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된다. 이에 사료 내 비타민과 미네랄, 면역강화 첨가제를 증량하고, 계군의 최적 생산성 유지를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고 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축산산업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동물약품및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