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제일사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__축산n환경뉴스_축산산업뉴스

화학분석센터 한정호 센터장은 장관 표창

등록일 2023년11월10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천하제일사료 하림중앙연구소 화학분석센터가 안전한 연구 환경에서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을 통해 고객 가치 창조에 기여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지난 11월 6일 천하제일사료 화학분석센터가 ‘2023년도 안전관리 최우수 인증연구실’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화학분석센터 한정호 센터장은 연구실 안전환경 기반 조성 공적을 인정받아 연구실 안전 유공자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화학분석센터는 지난해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취득에 이어 올해 또 한 번 새로운 기록을 만들며, 천하제일사료의 안전한 품질을 위한 체계적인 환경 관리 능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안전관리 우수연구실’은 정부가 안전관리 수준과 실적이 우수한 연구실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 연구실’과 ‘최우수 연구실’ 인증을 취득한 천하제일사료 화학분석센터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지정한 사료검사기관이다.

정확성과 신속성을 바탕으로 분석과 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번 인증 취득을 통해 천하제일사료 화학분석센터가 고객에게 필요한 여러 분석 및 관련 검사를 안전한 연구 환경 속에서 국제적 인증을 바탕으로 한 분석기술로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올해로 창립 61주년을 맞이한 천하제일사료는 화학분석센터를 포함한 하림중앙연구소 운영을 통해 축산 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국내 축산물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권순관 하림중앙연구소장은 “최우수 인증 연구실 선정은 안전한 연구실 구축과 최고의 품질 보증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해 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연구소는 안전 관리를 비롯한 ESG 경영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이어가는 천하제일사료의 행보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하제일사료 화학분석센터는 2024년에 KOLAS(한국인정기구) 인증을 획득해 엄격한 품질관리로 축산업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계획이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축산산업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동물약품및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