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의 마케팅실이 새로운 주인을 맞이했다.
2024년부터 정종열 상무가 마케팅실에 부임했다. 정종열 상무는 서울대학교 수의학과 졸업 후, 1991년에 천하제일사료에 입사해 영업 부문에서 약 32년 동안 현장을 누볐다. 현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축산 업계 전반에 있어 뛰어난 통찰력을 겸비한 리더로, 천하제일사료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해 왔다.
정종열 상무는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에 대해 “업계를 선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부서이자 시장의 방향과 흐름을 결정하고 업계에서 차별화된 위치와 방향을 설정하는 주체”라 고 소개했다.
정종열 상무가 새롭게 정의한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의 키워드는 “혁신과 도전”이다. 정종열 상무는 “2024년도 어려운 축산업 환경이 예견되나, 여러 난관에도 굴하지 않고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수많은 고객들의 성공 신화를 써 나가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2024년 마케팅실의 방향에 대해 “천하제일사료 모든 팀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앞장서겠다. 이를 통해 ‘항상 함께 하고픈 회사’를 만들고,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리더로서 천하제일사료의 전 조직이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축산산업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사료&첨가제정보, 사료&첨가제신기술, 신제품정보를제공합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한다는 것은 곧 “독자적인 아이디어와 체계적인 전략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트렌드를 창조하고, 축산농가를 위해 새로운 니즈를 발굴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