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서울사료 ‘사랑의 계란 나눔’ 진행

계란 10,200개 어려운 이웃에 전달

등록일 2022년05월02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는 지난 4월 13일 계란 10,200개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불우 이웃과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양계 질병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금번에는 경북 영주의 국일농장(대표 진병국)에서 진행했다. 국일농장은 소비자의 신뢰를 우선으로 고품질 계란 생산에 전념하고 있으며, 매년 푸드뱅크를 통해 계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 농가이다.

 

서울사료는 SPT(Seoulfeed Poultry Thirty)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을 기부하고 있다. 2013년 5월부터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으며 금회까지 총 약 80만 개를 기부하였다.

 

서울사료는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의 완전식품인 계란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여름철 사료 보강 서비스 실시

서울사료는 여름철 고온기에 대비하여 6~8월 ‘하절기 사료 영양 강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혹서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고온에 의한 사료 섭취량 감소를 고려하여 아미노산, 비타민과 에너지를 강화,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제도 보강하고 있다.

 

각 농가에서도 폭염 대비 계사 관리 방법을 습득하여 온·습도 관리, 환기량 증가, 급여 사료 및 음수 관리 등의 노력을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서울사료에서도 전체 사업장 방역 강화 및 자체 방역시스템 상시 점검으로 안전한 사료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양계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양계사양관리, 양계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