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전하제일사료, 차세대 ERP 위한 PI 프로젝트 완성

업무 방식 개선과 업무 프로세스 선진화

등록일 2023년05월01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차세대 ERP 구축을 위한 PI 프로젝트를 많은 관심과 협력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천하제일사료는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 프로세스와 시스템 혁신을 통한 경쟁력을 강화하게 된다.

 

천하제일사료는 급격히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신규 사업과 해외 사업을 아우르는 시스템을 갖추고자 전사적 자원관리(ERP)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ERP는 전사적 자원관리를 지칭하는 용어로, 천하제일사료에서 대대적인 ERP 구축을 통해 업무 방식 개선과 업무 프로세스 선진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2022년 10월에 차세대 ERP 구축을 위한 PI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2023년 3월 관련 프로젝트 종료 보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제 본격적인 작업을 위해 5월에 구축 작업을 착수한다. 안정화의 단계 2개월을 포함한 10개월의 일정을 거쳐 2024년 1월 2일 공식적으로 차세대 ERP를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금번에 진행된 프로젝트 종료 보고회에서 실제 프로젝트에 참여한 천하제일사료 임직원들이 어떠한 실무 과제들을 중점적으로 프로젝트에 반영시키고자 했는지를 발표했다.

 

생산, 주문관리, 구매, 물류, 회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업무 혁신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권천년 사장은 “많은 임직원들의 관심을 통해 더욱 천하제일사료에 꼭 필요하며 다방면의 활용이 가능한 글로벌 ERP 체제를 갖추겠다”며 “ERP 구축을 통해 전 사업장과 핵심업무 방식을 개선함에 따라 업계 전문성을 확보하고 고객 가치 창조에 더욱 기여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차세대 ERP 구축을 위한 PI 프로젝트 종료 보고회는 지난 3월 27일 대전 천하제일사료 본사 대강당에서 관계자들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