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가 오는 6월 4일 '한우 육포데이'를 맞아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육포데이는 숫자 '6(육)'과 '4(four)'가 육포의 발음과 유사하여 정해진 날이다.
이번 행사는 고품질 한우 제품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제공하여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 국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1++등급부터 1등급의 한우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 다양한 부위가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축산n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 축산전문가에게 축산환경정보와 축산환경뉴스를 제공합니다
#축산환경뉴스는 축산농가와 축산관련산업체에 유익하고 신속한 축산사양관리, 축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축산n환경뉴스_한우뉴스는 축산농가에게 유익한 한우사양관리, 한우질병관리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한우 육포를 포함한 다양한 한우 가공품과 보양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골, 우족, 잡뼈 등의 부산물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강원한우, 녹색한우, 서경한우 등 전국의 15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각자의 특색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활 위원장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영양이 풍부한 한우 제품으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 육포가 국민 간식으로 자리잡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온라인 한우장터 공식 홈페이지(www.온라인한우장터.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한우장터는 한우육포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