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는 지난 9월 19일 하림중앙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15여 명의 양계 전문 지역부장들과 관련 판매조직을 대상으로 양계전문화교육을 진행했다.
이 날 교육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열린 토론의 시간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실제 지역별로 농장의 성적 분석을 중점적으로 논의했으며, 천하제일사료를 대표하는산란계 제품 써플러스, CPR, 와구젯과 육계 제품 아이맥스, 이맥스 관련 토의도 진행됐다.
이정우 양계 PM의 ‘하반기 양계 시장 예측’ 등 내부 강사들의 교육도 있었다.
행사를 주관한 양계 PM 이정우 부장은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부장들의 발표, 교육 참석자들의 질의응답과 콘퍼런스로 구성된 교육 콘텐츠로 알차게 준비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실증을 분석하고지역부장별 신규개발방법과 제안사례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개최해 현장 활동의 전문성을 높이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고객성공을 위해 주기적으로 축종 전문화교육을 진행하며 지역부장의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양계분야에서는 양계전문화교육과 양계우수실증 발표대회를 통해 지역부장들의 축종 전문성과 현장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