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주요행사

장애인 복지시설에 전한 축산인의 따뜻한 마음

500만원 상당 닭고기 전달, 사랑 나눈 축산물 행사

등록일 2025년03월29일 05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손세희)가 3월 17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주몽재활원을 찾아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 활동의 하나로, 장애인 복지시설 세 곳에 총 500만 원 상당의 닭고기 가공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전달된 물품은 목우촌에서 생산한 골든치킨너겟 271kg과 오곡순살치킨 200kg으로, 주몽재활원을 비롯해 ‘우성원’과 ‘사랑의쉼터의 집’ 등 서울시 내 복지시설에 고루 나눠졌다.

 

행사에 참여한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축산인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나눔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함께하는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평소에도 장애인, 노인, 취약계층 아동 등 우리 사회의 다양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가정의 달, 복날, 호국보훈의 달 등 의미 있는 시기에는 축산물 나눔과 함께 축산의 중요성과 영양학적 가치도 알리는 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따뜻한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축산운동본부는 단순한 기부를 넘어, 축산업계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힘쓸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